-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00 LIG넥스원.. moqq 24/03/15 2168 0
9652 제가 GPT4를 완전히 믿게 된 계기 i_terran 24/04/22 2169 2
9660 니들은 금 말고 s&p 해라 1 Beer Inside 24/05/01 2175 0
9681 이젠 구리의 시대 4 마술사 24/05/27 2175 1
9616 아이맥홀딩스 5 化神 24/03/27 2177 1
9697 인덱스가 답인가? 2 moqq 24/06/12 2178 0
9474 불경기엔 속옷? 2 moqq 23/12/05 2179 0
9691 반응 4 알료사 24/06/03 2180 0
9563 양전 되었읍니다 1 먹이 24/02/15 2181 3
9602 사운드하운드... 3 활활태워라 24/03/17 2184 0
9640 "홍콩, 비트코인·이더리움 현물 ETF 첫 승인…아시아 처음" 5 다군 24/04/15 2185 1
9468 주식회사 인류 1 R4tang 23/12/01 2187 0
9608 FOMC 가즈아?! 그저그런 24/03/21 2188 0
9648 주갤선생님들 1 헬리제의우울 24/04/19 2189 0
9661 미국 장기채 타이밍 아닙니까? 8 4시30분퇴근 24/05/02 21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