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93 장외에서 거래되는 두나무 보고 있습니다. 13 化神 21/10/26 2529 0
13986 출발했죠? 못탔죠? 1 化神 26/06/24 38 5
1961 LG전자 전기차 사업 부문 분사 ㄷㄷ 9 化神 20/12/23 2488 1
10410 배당이나 받자 했던 지역난방공사 化神 25/05/14 246 8
11691 에코프로가 +20% 이길래 오잉 하고 봤더니 제 손절가보다 한참 아래군요 1 化神 26/01/26 175 5
10415 JYP ... 3 化神 25/05/16 283 1
11968 https://redtea.kr/stock/11417 1 化神 26/02/10 197 4
12744 25년에 내 계좌에 KORU가 있었구나... 근데 빨리 없어졌구나... 化神 26/04/08 89 3
4047 이놈아 化神 21/05/03 2383 0
13778 저랑은 무관합니다 2 化神 26/06/16 122 7
2259 요즘 주식 시장을 바라보는 제 심정 5 化神 21/01/08 2396 0
1758 내가 정말로 사고 싶은 주식이 가격이 올라간다는게 실제로 짜증나는 일이었군요 1 化神 20/12/10 3196 3
3301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3 化神 21/03/11 3125 0
4070 삼성중공업 감자+유상증자 결정 3 化神 21/05/04 2634 0
7398 거래정지 풀린건 오스템임플란트인데 4 化神 22/04/28 271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