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97 딱 1년 전 이날의 코스피 지수 ㅎㅎ 2 레이미드 26/06/21 63 3
8435 딱 400원어치씩 먹고 간다고 목표했기에 22/09/26 2833 1
11086 딱 백만원만 고스피 인버스 박읍니다. 2 Omnic 25/10/28 227 8
11925 딸라 환율이 으으음 2025 26/02/06 253 2
4134 땅 짚고 헤엄치기 13 기아트윈스 21/05/10 2682 5
10607 때가 된 것 같아요,,, 풉키풉키 25/07/09 189 1
916 떠나간 해모수님은 하느님의 아들이시고 1 산세베리아 20/10/17 2771 2
6133 떠나고 싶당.. 7 moqq 21/11/30 2578 0
8457 떡 to the 락. 2 moqq 22/09/28 2845 0
4480 떡락의 시체를 넘고 넘어 4 Jack Bogle 21/06/03 3680 0
923 떡상 가능? 12 moqq 20/10/18 3317 2
5731 떡상 시그널? 5 moqq 21/10/21 2740 0
11931 떨어져도 안 아쉬울 정도로만 추가매수 걸어놓고 오늘 턴을 남깁니다. 저도 s1ack 26/02/06 200 0
8351 떨어졌을 땐 교체매매 기아트윈스 22/09/07 2825 1
7497 떨어지는 칼날 켈로그김 22/05/10 26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