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33 떨어지는 칼날은 잡지 말라 했거늘 왜 저는 자꾸 매수 버튼에 손이... s1ack 26/03/30 108 3
13714 떨어지면 사고, 오르면 팔고. 동네주방장 26/06/12 50 3
13953 떨어지면 사야지 했는데 떨어졌는데도 못사요! 유니브로 26/06/23 26 7
3674 떨어진드아아아아? 4 그저그런 21/04/07 3462 0
8522 3 알료사 22/10/08 2887 3
865 또 가격인하. 2 다군 20/10/15 2519 3
6901 또 꼴았어! 5 Jack Bogle 22/02/24 3582 1
11888 또 당신이십니까 2 danielbard 26/02/04 214 6
275 또 바뀌었군요 사진은 미국주식? 그래비티 6 맥주만땅 20/09/18 2734 2
13648 또 사이트카 예약인겁니까?? 1 cheerful 26/06/10 54 1
12411 또 시작이네 또 루루얍 26/03/10 126 6
5779 또 우주로 6 Jack Bogle 21/10/26 2658 1
4422 또 한 달이 가고... 9 기아트윈스 21/05/28 2477 2
4167 또... 또 청약이 있슴미다 6 기아트윈스 21/05/11 2871 0
2559 또다른 홍차넷 주갤 매매법 근황... 15 명절은추석 21/01/22 31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