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96 4000 쌉가능? 22 기아트윈스 20/12/25 2682 0
2252 어제 롯데손해보험 시간외 1 몸맘 21/01/08 2639 0
2764 GME 비관적인 이유.. 5 알료사 21/02/01 3811 0
3276 현재 타이밍. 1 moqq 21/03/10 3132 0
4300 어제 하락때 빗갤 모습 7 알료사 21/05/20 2663 0
5580 반등가나? 2 moqq 21/10/07 2777 0
5836 한방에 금리를 1.5% 올리는 나라가 있다? 5 bull is future 21/10/29 3403 0
6092 롯데케미칼 moqq 21/11/26 3259 0
6348 [바이오주의]이오플로우 6 Jack Bogle 21/12/29 3395 0
6604 당일단타 1 알료사 22/01/25 2702 0
7116 Vanguard Jack Bogle 22/03/21 2789 0
7372 요즘 주식을 자꾸 들여보게 되네요 2 광기잇 22/04/26 2505 0
7628 왜 주식투자는 상위 5%만 돈을 벌까 ? 4 moqq 22/05/21 2760 0
7884 지금 주식이 문제가 아니라 2 알료사 22/06/20 2380 0
8396 채권 숏. moqq 22/09/19 274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