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33 심심해서 써 보는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주가 전망입니다 8 아침커피 24/07/26 2233 3
9665 잔치는 모두 끝났소. 이제 집으로 돌아가시오. (에코프로) 1 동네주방장 24/05/07 2233 0
9591 애플 전기차 포기 4 moqq 24/03/11 2235 1
4114 미 4월 일자리 27만개↑…전망치 크게 못미쳐 7 다군 21/05/07 2236 0
9336 기다리는 떡락은 오지 않고 1 Beer Inside 23/08/16 2236 3
9704 제발 9만전자 제발 구만 전자 ~ 8 허윤진남편 24/06/19 2237 0
2542 솔루엠 5 기아트윈스 21/01/21 2237 0
9715 슈카님은 나의 신 7 할수있을려나 24/07/02 2237 0
9617 고인중에 최고는 비트고인 이시며, 1 그저그런 24/03/27 2238 0
4785 미장에서 다시 it대장주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1/07/10 2239 0
9178 긴축 끝? 1 moqq 23/06/07 2239 0
2830 셀트리온 세력 포착 2 기아트윈스 21/02/05 2240 0
2793 오오... 또 하나의 졸업생이 나올 듯 합니다. 4 사십대독신귀족 21/02/03 2240 1
2321 소외감아 물러가라 2 기아트윈스 21/01/11 2241 0
9486 받은글 3 기아트윈스 23/12/13 2242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