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17 보잉 737..이.... 2 주멘 22/03/21 3012 0
7373 아 식용유 6 크루아상 22/04/26 2788 0
7885 더워 알료사 22/06/20 2322 0
8397 슈카 6 알료사 22/09/19 2789 0
8909 모의계좌 2 moqq 23/01/31 2314 0
9421 전쟁 멈춰!!!ㅠㅠ 제바아아아알 ㅠㅠ 3 명상의시간 23/10/18 2527 0
9677 오늘 나서닥 저지먼트 데이인가요…? 3 Echo-Friendly 24/05/22 2067 0
206 40불 예산에 딱 맞춰서 살 수 있는 미쿡주식/ETF는 뭐가 있을까요 34 기아트윈스 20/09/15 3062 0
2510 아니 서희건설 한 2주전에 17층에서 내린줄 알았었는데 2 크루아상 21/01/20 2419 0
3278 저점이 어디일진 아무도 모릅니당 2 피를마시는새 21/03/10 2824 0
4046 공시: 동부건설 진입. 13 기아트윈스 21/05/03 2942 0
4302 교통체증 심할까봐 한정거장 일찍 내렸는데 6 켈로그김 21/05/20 2677 0
4558 토스신이시여 나이스젠틀스위트 21/06/09 2648 0
4814 쓰읍...... 16 케이크 21/07/15 3498 0
5070 제너셈, 한솔제지. 2 moqq 21/08/19 269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