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18 미국이 정말정말 이상합니다. 왜 그러는거죠? ㅋ 1 가이브러시 25/04/11 211 5
13144 국민참여펀드..해야할까요? 공제금액이 달달한거 같긴한데 2 가이브러시 26/05/13 71 1
5466 박살 2 가이브러시 21/09/30 2670 0
12899 https://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703493 2 가이브러시 26/04/27 80 2
11627 애프터마켓 국내주식이 엄청빠지네요. 뭔일 있나요? 2 가이브러시 26/01/20 184 3
12664 극심한 변동성 장세네요. 이 장에서도 먹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3 가이브러시 26/04/01 92 2
12690 아아 10시전에 팔걸 아아 나새끼야 1 가이브러시 26/04/02 89 5
1428 화이자 3 가이브러시 20/11/20 2834 0
9632 매도는 예술 6 가이브러시 24/04/09 2222 0
1194 교촌에프엔비 상장 6 가이브러시 20/11/03 2727 0
3763 오 토스 증권 11 가이브러시 21/04/14 2908 2
5824 으하하 ㅠ 7 가이브러시 21/10/28 2876 0
7128 한일사료 이 머선일이고 2 가이브러시 22/03/22 2735 0
13538 와 어제 코스피3배레버리지 KORU가 하루만에 거의 반토막 났어요 .41.89% 이런 2 가이브러시 26/06/06 68 6
10226 지금 들어갈까요? 관세 좀 지켜볼께 하면 바로 오를거 같은데 1 가이브러시 25/04/04 20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