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29
레버리지 종목은 이말올 보다가 싹다 정리. 여기저기서 리밸런싱 한다 할
간로
26/02/02
197
5
6710
구글이 미쳐 날뛰고 있읍니다...
3
간로
22/02/02
3298
0
3399
장투만이 길이다
8
간로
21/03/18
2880
0
92
실홥니까?
1
간로
20/09/04
3703
0
12639
쏙스 사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는걸 보니 슬슬 매수 들어가야하
간로
26/03/31
74
1
12404
더 가면 인도 나오는데;;;
3
간로
26/03/09
187
3
7087
지난달부터의 루틴
간로
22/03/17
3243
2
12227
또말올? 하다가 가네요...
간로
26/03/03
114
0
13253
하아... 쏙스 사고싶어지는걸 보면 무슨 호재가 터질라 그러나.
간로
26/05/19
70
3
7656
응? 요즘 메타 얘긴가?!
3
간로
22/05/24
2571
1
12526
RIA 계좌가 떴다고 알림이 왔는데 양도세 공제 한도가 매도금액 기준. 100% 공
1
간로
26/03/23
110
1
11762
현금비중이 이렇게 적어져도 되나싶은데 에라 모르게따 모드임... 무친거
간로
26/01/29
193
3
13812
https://youtu.be/wBprkkLWlbI?si=eljrcJRSbp7HrT_v
간로
26/06/17
97
1
12539
내일 매수사이드카 또 가나효?
7
간로
26/03/23
138
1
12286
숏치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데 매수해야 되나...
1
간로
26/03/04
221
1
목록
이전
1
283
284
285
286
287
28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