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29 레버리지 종목은 이말올 보다가 싹다 정리. 여기저기서 리밸런싱 한다 할 간로 26/02/02 197 5
6710 구글이 미쳐 날뛰고 있읍니다... 3 간로 22/02/02 3298 0
3399 장투만이 길이다 8 간로 21/03/18 2880 0
92 실홥니까? 1 간로 20/09/04 3703 0
12639 쏙스 사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는걸 보니 슬슬 매수 들어가야하 간로 26/03/31 74 1
12404 더 가면 인도 나오는데;;; 3 간로 26/03/09 187 3
7087 지난달부터의 루틴 간로 22/03/17 3243 2
12227 또말올? 하다가 가네요... 간로 26/03/03 114 0
13253 하아... 쏙스 사고싶어지는걸 보면 무슨 호재가 터질라 그러나. 간로 26/05/19 70 3
7656 응? 요즘 메타 얘긴가?! 3 간로 22/05/24 2571 1
12526 RIA 계좌가 떴다고 알림이 왔는데 양도세 공제 한도가 매도금액 기준. 100% 공 1 간로 26/03/23 110 1
11762 현금비중이 이렇게 적어져도 되나싶은데 에라 모르게따 모드임... 무친거 간로 26/01/29 193 3
13812 https://youtu.be/wBprkkLWlbI?si=eljrcJRSbp7HrT_v 간로 26/06/17 97 1
12539 내일 매수사이드카 또 가나효? 7 간로 26/03/23 138 1
12286 숏치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데 매수해야 되나... 1 간로 26/03/04 22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