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86 비트코인 그래프 인생무상이네요. 6 감자별 21/04/23 2680 0
4152 시드가 작고 소중하야.. 선택은 코인뿐! 6 감자별 21/05/10 2677 2
5039 [코인]리플, 1500원 돌파 5 감자별 21/08/15 2477 0
10448 대통령 바뀐김에 국장에 투자좀 해보려는데.. 완전 초보거든요. 국장에도 VO 2 개백정 25/06/04 209 2
6619 주식 입문해보려고 하는 주린이의 질문입니다. 7 개백정 22/01/25 2964 0
263 플스5예판 나가리된 50만원으로 뭐살까요 3 거소 20/09/18 2763 0
1304 매도완료 9 거소 20/11/11 2705 1
43 주식은 4 거소 20/09/02 3693 0
4936 토스주식 알림보다보면 인터파크가 2 거소 21/08/02 2847 0
1616 오늘 우연히 주게왔다가 넵튠을 알았는데 5 거소 20/12/04 3019 2
1113 뉴스는 삼성전자 3분기 매출의 어마어마함을 7 거소 20/10/29 3091 0
360 증권계좌에 입금할때요 저는 토스에서 기업은행 통장에서 돈을 빼서넣은건 2 거소 20/09/22 3100 2
902 주식 관련 인터넷 눈팅하며 느낀점 14 거소 20/10/16 2738 5
415 어제 분명 탐라에 주식은 내가 아직 시작할게 아니라고 자기반성했는데이 5 거소 20/09/23 2911 6
707 근데 한화솔루션은 왜 오르는거에요? 3 거소 20/10/07 273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