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16 기준금리 동결.. 2 알료사 21/07/15 2968 0
5072 엔씨소프트 1 moqq 21/08/19 2692 0
5328 무지성 투자자인데 중국 증시관련... 7 헌혈빌런 21/09/20 2924 0
6096 씨젠.. 3 moqq 21/11/26 2257 0
6608 PBR 1이 대충 2700이니까 2 은하넘김셋 22/01/25 3387 0
7120 이번 달도 슬슬 사야하는데 1 Jack Bogle 22/03/21 2794 0
7888 아무튼 알료사 22/06/21 2725 0
8144 삼전 매출은 계속 좋은데 주식은 왜 저렇릅니까? 7 카리나남편 22/07/28 2750 0
8656 대우조선해양건설 유동성 문제 탓 고양 공공주택 공사 올스톱 Beer Inside 22/11/01 2786 0
8912 진짜 투자라는 건 중간이 없군요 4 주식못하는옴닉 23/02/02 2520 0
9424 미국 국채 금리가 오르는 건 은하스물셋 23/10/20 2369 0
209 국내 mts 조건 검색 잘되는 거 추천 좀요.. moqq 20/09/16 2513 0
1233 너희들의 수준 잘 알았다 3 실 성 20/11/06 2666 0
1489 코오롱글로벌우 3 moqq 20/11/25 2714 0
1745 exp holdings 9 moqq 20/12/09 27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