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7 근데 한화솔루션은 왜 오르는거에요? 3 거소 20/10/07 2730 0
987 우와 삼성전자가 61층 5 거소 20/10/21 2915 6
501 주게 눈팅하며 홍차넷발 포폴 13 거소 20/09/25 3578 0
4026 최근 흥미로운 블로그글을 봐서 종목을 바꿧읍니다 1 결함 21/05/01 3588 2
3786 한국금융지주로 입문했습니다 1 결함 21/04/15 2718 0
4091 와이프 몰래하는 포트폴리오 1 2 고양이카페 21/05/06 2776 0
12720 주가 및 거래량 무브와 트럼프 타코는 분명히 상관관계가 있는데... api추출 2 곤살로문과인 26/04/06 111 1
10068 근데 약간 신앙적 느낌으로 주식을 함 잘되는 거 같아요 9 골든햄스 25/02/14 227 5
4867 너구리 물타는 모씁 1 골로프킨 21/07/24 2893 3
4894 나스닥 대곰탕 ㄸ 1 골로프킨 21/07/28 2734 0
4953 주린이 포트폴리오 봐주세영 골로프킨 21/08/04 3031 0
5727 솔브케어 3 골로프킨 21/10/20 2717 0
5728 모스코인 1 골로프킨 21/10/21 2686 1
6250 2.5프로 정기예금 들었습니다 2 골로프킨 21/12/14 3246 0
6053 코스닥 어디가!!!! 골로프킨 21/11/23 276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