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54 레버리지 수익률이 천장을 뚫습니다 깔깔깔깔 8 whenyouinRome... 26/04/08 146 4
11829 레버리지 종목은 이말올 보다가 싹다 정리. 여기저기서 리밸런싱 한다 할 간로 26/02/02 196 5
12796 레버리지 팔았습니다. 8 whenyouinRome... 26/04/14 116 12
7492 레버리지, 원자재 ETF 8 주식못하는옴닉 22/05/10 2809 1
2722 레버리지etf 부두술 3 주식하는 제로스 21/01/29 2427 0
13210 레버리지같은거 한 백만원떼서 해볼까하고 하려했더니 그냥은 안되고 뭐 2 원추리 26/05/17 106 4
13369 레버리지는 나빠요. 2 cheerful 26/05/28 87 2
13513 레버리지는 나빠요.... cheerful 26/06/05 54 3
9746 레버리지의 민족 7 맥주만땅 24/08/12 2090 1
4366 레이 달리오 형님, 채권보다 비트코인이 나아 3 다군 21/05/25 2918 0
7963 레이달리오 ASML 공매도. 1 moqq 22/07/01 2741 0
8242 레이달리오 중국매도 / 09년 이후 위기설. moqq 22/08/17 2771 0
7590 레이달리오? 4 moqq 22/05/18 2603 0
10719 레이달리오가 22년에 브리지워터에서 대표에서 사임했었는데 1 moqq 25/08/05 177 5
2789 레인보우로보틱스 따상 4 토비 21/02/03 26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