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37 무적의 인덱스 골로프킨 21/08/14 2544 0
6389 드림텍을 팔아버렸습니다. 5 골로프킨 22/01/05 2478 0
4860 kb스타 한국 인덱스 질렀읍니다 4 골로프킨 21/07/23 2777 1
3124 주린이의 고민 15 곰곰이 21/02/25 3231 0
12630 소소하게 미국 지수추종하던 계좌가 있었는데요. 공돌이 26/03/30 83 5
12917 주식 맛보면서 느낀 점 공돌이 26/05/03 76 5
10663 역시 제 개인주 보는 안목은... 공돌이 25/07/25 208 1
1536 MSCI 리밸런싱 이슈 1 공부맨 20/11/30 2700 0
1288 GS리테일 GS홈쇼핑 합병 공부맨 20/11/10 2723 3
1801 삼성전자가 좋을것 같습니다 공부맨 20/12/14 2667 3
4106 자산배분이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 공부맨 21/05/07 2670 1
527 삼성전자 특별배당 뉴스 (증권사 예측) 6 공부맨 20/09/28 2484 0
1812 문재인 대통령: 코스피 3000 희망적 공부맨 20/12/14 2315 0
797 동그라미 친부분이 증여시점인데 2 공부맨 20/10/12 2487 3
1053 삼성계열사들이 어찌 될지... 1 공부맨 20/10/26 243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