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90 레인보우로보틱스를 보니, 저는 고스닥은 지금에서 10배가 더 간다 쳐도 관 4 Omnic 26/01/26 168 6
7438 레전드와의 대결 4 moqq 22/05/02 2701 5
7603 레티.. 2 알료사 22/05/19 2451 2
815 레티야 이게 ETF냐 1 존보글 20/10/13 2762 0
8531 렛츠 락앤락! 4 moqq 22/10/11 2750 0
11856 로동 의욕이 또 떨어지는구만.... 4 cheerful 26/02/03 236 5
6412 로봇 2 알료사 22/01/07 2685 1
6331 로봇 2 알료사 21/12/27 2723 1
6374 로봇 4 알료사 22/01/03 3286 1
11609 로봇 광기 꺼지기 전에 tiger코리아 휴머노이드를... 어제 타고 싶었는데 도 1 활활태워라 26/01/19 157 1
6385 로봇 로봇 로봇 알료사 22/01/04 2696 1
11576 로봇 만세 2 활활태워라 26/01/13 166 5
11589 로봇 조아요~ 활활태워라 26/01/15 149 2
965 로봇/자동화의 시대는 코로나19로 더 빨라질까요? 10 다군 20/10/20 2465 7
5948 로블럭스 선발대 전량 매도 4 기아트윈스 21/11/09 268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