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51 원화강세인가? 7 기아트윈스 24/08/19 2277 1
7747 아. ㅋㅋㅋ 알료사 22/06/08 2277 1
9565 피싱범조차 웃음을 참지 못하는... 1 먹이 24/02/20 2277 1
2458 분산투자는 언제나 옳음을 다시한번 깨닫고 반성해봅니다. 2 동네주방장 21/01/18 2277 1
1350 신풍제약 1113 1 몸맘 20/11/13 2278 1
9039 버크셔 해서웨이의 옥시덴탈 페트롤리움 지분 23.6%로 증가 Beer Inside 23/03/28 2278 0
9581 파월 연준의장 입 주시하는 시장…'고금리 장기화' 메시지 전망 1 다군 24/03/04 2278 1
9626 테슬라 1분기 미스 2 기아트윈스 24/04/02 2278 1
9182 당뇨, 비만 치료제 ozempic 중국내 부족 1 Beer Inside 23/06/07 2278 0
9495 선대인과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금융개혁 신당 만든다 3 다군 23/12/18 2279 1
9047 dbdb딥.. 2 moqq 23/03/30 2279 0
354 으앜?! 5 그저그런 20/09/22 2279 1
2965 돌파하라 50K 4 그저그런 21/02/16 2279 0
7977 여백의 미 3 알료사 22/07/05 2280 1
833 이크. 일반 타임라인에다 적었었군요. :) 6 다군 20/10/13 228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