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30 삼전 너무 비싸네요 2 공부맨 21/01/04 2617 0
2387 장기투자자 따라 매수법 5 공부맨 21/01/13 3727 4
9812 다음 미국 대선 때는 단타 좀 쳐야겠습니다. 3 공부맨 24/11/06 547 1
3159 기업의 부채비율과 나의 레버리지 3 공부맨 21/02/27 2701 0
8538 반년정도는 시장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2 공부맨 22/10/13 3135 0
1375 관심종목에 대한 생각정리 9 공부맨 20/11/16 3598 0
2146 2000년 마이크로소프트의 PER은 67배... 1 공부맨 21/01/04 2526 0
3429 알짜기업 쿠팡 3 공부맨 21/03/19 2667 1
3430 미국의 인플레이션 타깃이 2프로인 이유 공부맨 21/03/19 2880 3
1639 건설주 테마 소폭상승 1 공부맨 20/12/04 2528 0
3433 오세훈 시장후보 주식보유 18 공부맨 21/03/20 3831 0
2925 국장 시총 1~4위 주주님들은 월요일이 기대되실듯? 2 공부맨 21/02/13 2426 1
3187 시장에 대한 우려와 기대 1 공부맨 21/03/04 3465 2
1398 삼성전자 배당금으로 천원 더 벌기 1 공부맨 20/11/18 2718 0
8566 카카오 내일 주가가 궁금하네요 4 공부맨 22/10/16 280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