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63 하나투어, 코로나19 이후 첫 해외여행…몰디브 출발 1 다군 21/06/09 3151 0
4819 해외 주식 계좌 새로 트려고 하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12 똘빼 21/07/16 2694 0
5075 건설주 저점에 가까워진거같지않나요 7 syzygii 21/08/19 3379 0
5331 홍콩 증시 3%대 급락…"헝다 파산설에 부동산 규제 우려 겹쳐" 2 다군 21/09/20 2438 0
6099 제목없음 2 알료사 21/11/26 2797 0
6355 고스피는 오늘이 올해 마지막 거래일입니다 2 Jack Bogle 21/12/30 2680 0
6611 업빗 보낸 킹찰병 개뚜까맞는중 13 Jack Bogle 22/01/25 3411 0
6867 코로나 재택치료 본격화에 일반 감기약·해열제 불티 6 다군 22/02/20 3486 0
7123 한국전력 대폭락 1 광기잇 22/03/21 3040 0
7379 나스닥 -3.95% 라니.... 5 사십대독신귀족 22/04/27 2423 0
7891 주식이란.. ㅋㅋ 3 알료사 22/06/21 2943 0
8403 Winter is coming! 2 다군 22/09/20 2918 0
8659 퇴직연금DC형 정기예금 금리가 엄청 올랐네요; 7 cummings 22/11/02 2948 0
9427 키움 ㅅㅂ새끼들 4 기아트윈스 23/10/22 2329 0
9683 원화 붐은 온다 1 기아트윈스 24/05/28 20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