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51 회장님 가시니 주가가 10% 오르는군요. 근데 허준홍씨라고 뭐 달라질거 있나 2 배바지 25/06/04 251 0
1748 Doordash가 언론에선 80% 상승마감이라지만 2 존보글 20/12/10 2770 0
2004 오퍼링 빔보다 더 무서운게 있었네요 4 존보글 20/12/26 2740 0
2260 5g관련주는 어떻읍니까 7 blu 21/01/08 3141 0
2516 왜 내가 팔면 오르고 들고 있으면 내리는가 3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410 0
3028 오늘 미장은 좀 오르려나봐요~ 1 The Last of Us 21/02/19 2448 0
3284 주식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렁뱅이 입니다. 4 요일3장18절 21/03/10 2959 0
4308 FED 4월 FOMC중 테이퍼링 시사.. lonely INTJ 21/05/20 2885 0
4820 sd바이오센서.. 1 알료사 21/07/17 2675 0
5076 와 내 에르메스 ㅠ 에디아빠 21/08/19 2657 0
5332 매달 QQQM, SPLG 한 주 정도 살 수 있는 여유를 슬슬 마련해가는데 2 Jack Bogle 21/09/20 3225 0
5588 애널리스트형 누나 믿고 존버합니다 4 치킨마요 21/10/07 2640 0
5844 잡코인 3 moqq 21/10/30 2277 0
6612 카카오 포지션별 수급 근황 2 Groot 22/01/25 2530 0
7380 아무리봐도 3 알료사 22/04/27 273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