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51
회장님 가시니 주가가 10% 오르는군요. 근데 허준홍씨라고 뭐 달라질거 있나
2
배바지
25/06/04
251
0
1748
Doordash가 언론에선 80% 상승마감이라지만
2
존보글
20/12/10
2770
0
2004
오퍼링 빔보다 더 무서운게 있었네요
4
존보글
20/12/26
2740
0
2260
5g관련주는 어떻읍니까
7
blu
21/01/08
3141
0
2516
왜 내가 팔면 오르고 들고 있으면 내리는가
3
주식하는 제로스
21/01/20
2410
0
3028
오늘 미장은 좀 오르려나봐요~
1
The Last of Us
21/02/19
2448
0
3284
주식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렁뱅이 입니다.
4
요일3장18절
21/03/10
2959
0
4308
FED 4월 FOMC중 테이퍼링 시사..
lonely INTJ
21/05/20
2885
0
4820
sd바이오센서..
1
알료사
21/07/17
2675
0
5076
와 내 에르메스 ㅠ
에디아빠
21/08/19
2657
0
5332
매달 QQQM, SPLG 한 주 정도 살 수 있는 여유를 슬슬 마련해가는데
2
Jack Bogle
21/09/20
3225
0
5588
애널리스트형 누나 믿고 존버합니다
4
치킨마요
21/10/07
2640
0
5844
잡코인
3
moqq
21/10/30
2277
0
6612
카카오 포지션별 수급 근황
2
Groot
22/01/25
2530
0
7380
아무리봐도
3
알료사
22/04/27
2732
0
목록
이전
1
289
290
291
292
293
29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