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97 100만 2번째가 되겠읍니다. 5 켈로그김 21/07/13 2677 0
4798 제주거멍에일, alc. 4.3% 2 캡틴아메리카 21/07/13 3328 0
4799 최저임금 수혜주 3 맥주만땅 21/07/13 2658 2
4800 s&p500 3 구글 고랭이 21/07/13 2669 0
4801 캐쉬 비중을 늘려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 3 소노다 우미 21/07/13 3098 4
4802 공시 : IYW 진입 소노다 우미 21/07/14 2714 2
4803 '인테리어 1위' 한샘, 매물로 나왔다 다군 21/07/14 2682 1
4805 요즘 중국은 추수철? 3 다군 21/07/14 2489 2
4806 트레이딩하다가 물려서 장투한 이야기 17 마카오톡 21/07/14 3933 14
4807 어제 종가에 씨젠 77주 2 알료사 21/07/14 2813 0
4808 저는 그냥 우량 배당주 사서 배당이나 타먹으면서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7 요일3장18절 21/07/14 2808 1
4809 "알리바바 등, 파산 반도체사 쯔광 8.8조원에 인수 추진" 2 맥주만땅 21/07/14 3089 3
4810 칭화유니 DRAM 3 리모기 21/07/14 2728 0
4811 정찰대 보내 놓은 종목이 오르면 4 아침커피 21/07/15 2798 1
4812 코웰패션 8 copin 21/07/15 310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