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21 리딩방의 다음 추천 2 Omnic 25/10/20 195 4
7769 리딩이 소용없는 이유 1 moqq 22/06/12 2719 0
7682 리먼 초기 주봉 5 알료사 22/05/28 2697 0
6108 리먼과 코로나19를 겪은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3 명절은추석 21/11/27 2914 0
6874 리밸런싱 1 기아트윈스 22/02/21 2625 0
1557 리밸런싱 관련 생각 2 존보글 20/12/01 2754 0
11727 리벨리온에 400억 투자한 SV인베스트에 들어가고 싶네요. 코스닥이고 가격이 활활태워라 26/01/28 148 3
11419 리브스메드는 청약을 할지말지 약간 애매하군요. 로봇수술업이고 자기들이 2 기아트윈스 25/12/13 157 1
9710 리비안 네네.. 한 달 전에 2 풀잎 24/06/26 2030 0
9242 리비안 진입 6 활활태워라 23/07/05 2345 0
9254 리비안 팔고 nrgu 들어갔습니다. 1 활활태워라 23/07/13 2648 0
13893 리센느 피피엘 댓글 풉키풉키 26/06/20 67 3
9368 리스크. 1 moqq 23/08/25 2490 1
6717 리스크가 없다는 말... 8 기아트윈스 22/02/03 2799 2
6034 리얼티 분할 실 성 21/11/20 271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