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77 리얼티 인컴 52주 신고가 돌파 3 실 성 21/10/26 2343 1
2397 리얼티 인컴 유상증자로 3% 하락 실 성 21/01/13 2665 0
4378 리얼티 인컴은 배당주라고 들었는데?! 무적의청솔모 21/05/26 2704 1
7254 리오프닝 관련주는 챙기고 계신가요? 8 동네주방장 22/04/08 2691 0
8594 리츠는 요즘 왜 이모양인가.... 3 Beer Inside 22/10/19 2868 2
8548 리츠주들은 지옥을 향해 가는 중.. 1 광기잇 22/10/13 2821 0
10792 리츠주를 사도 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2 광기잇 25/08/27 189 2
2162 리츠쪽이 좀 많이 빠지는거 같네요 실 성 21/01/05 2692 0
7599 리테일 개작살나네요... 5 주식못하는옴닉 22/05/19 2385 0
9239 리튬 쇼티지? 5 moqq 23/07/03 2689 0
551 리튬 아메리카 (LAC)주가 6 moqq 20/09/29 3974 4
2190 리튬아....이렇게... 14 lonely INTJ 21/01/06 2540 2
9224 리포트 드립력! moqq 23/06/29 2277 1
2772 리플이 미쳐 날뛰었습니다. 1 피를마시는새 21/02/01 2401 1
9896 리플이랑 도지 좀 떨어지길래 비트 다 익절했습니다. 2 하우두유두 24/12/10 24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