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45
US total market vs S&P500
5
공부맨
21/05/23
2794
1
762
개미들은 대형주 위주로 해야지 맞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4
공부맨
20/10/08
2932
3
3066
다행히 나스닥선물은 소폭오르네요
1
공부맨
21/02/23
2336
0
4861
LG 생건 돔황챠~~~!
2
공부맨
21/07/23
574468
0
3071
예상된 금리 상승?
1
공부맨
21/02/23
2282
0
2884
디노미네이션 무서운것..
과객A
21/02/10
2304
1
2545
자넷누나가 가상화폐에 뿅망치를...
2
과객A
21/01/21
2356
0
6707
VOO 다시 오르는군요.
2
괄도네넴띤
22/02/02
3448
0
7814
VOO를 월급날 계속 샀는데 -14% 처맞으니까 너무 아프네요.
6
괄도네넴띤
22/06/14
2683
0
9150
신한증권이 선입선출에서 이동평균법으로 바꿨다고 하더니 제 주식 수익률이 -4%에서 +5%가 됐읍니다.
4
괄도네넴띤
23/05/17
2670
1
7170
버크셔 해서웨이(대충 찬양하는 내용)
2
광기잇
22/03/27
2827
1
9218
엔으로 미국채사는 한국인들
1
광기잇
23/06/26
2485
0
7171
그리고 오늘자 사조/금호석유 등 악재? 뉴스
9
광기잇
22/03/27
3967
0
8964
20년짜리 국고채 표면금리가 3.25%ㄷㄷ
광기잇
23/02/21
2815
0
9732
테슬라+S&P500 ELS 매수...
3
광기잇
24/07/20
2105
3
목록
이전
1
295
296
297
298
299
30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