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28 덥다 더워?! 다군 21/07/19 2194 0
4829 엔씨 '블소2' 8월 출시 확정…흔들린 자존심 회복할까 1 다군 21/07/19 2657 0
4830 주식권유전화.문자는 어떤 경로로 오는 걸까요? 4 똘빼 21/07/19 2509 0
4832 빌게이츠 2 알료사 21/07/19 2642 0
4833 영국 '자유의 날'에 찬물…코로나 우려로 2%대 급락 4 다군 21/07/20 2261 0
4834 오래만에 외쳐봅니다. 12 Groot 21/07/20 2760 0
4836 대신증권 우 moqq 21/07/20 2254 0
4837 불안할 정도로 강하네요.. 3 알료사 21/07/20 2246 0
4838 내일은 복날입니다 5 알료사 21/07/20 2276 0
4839 비트코인 30k 아래 3 다군 21/07/20 2636 0
4841 갓환국 7 moqq 21/07/20 3087 1
4842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기업 어닝발표 1 Jack Bogle 21/07/21 2868 0
4843 유가. moqq 21/07/21 2915 0
4844 애플 구매 1주년입니다. 9 danielbard 21/07/21 2859 3
4845 삼성전자 78층이네요?? 6 copin 21/07/21 37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