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68 다시 팔만전자..... 6 맥주만땅 20/12/30 2304 0
9301 "나는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었어요. 내 돈이 매우 열심히 돈을 벌어다 줬으면 좋겠어요." 1 다군 23/07/31 2304 1
8362 유빅스 코딱지 모아보겠읍니다ㅋㅋ 알료사 22/09/08 2304 0
1736 단타질의 끝은 2 사악군 20/12/09 2304 0
2248 사상최고치와 사상최저치 1 다군 21/01/07 2304 2
9278 창드래곤 -> 창둘기? moqq 23/07/25 2305 0
2949 미국 누나/형아들아 힘을 내? 2 다군 21/02/15 2305 1
3553 부품·반도체 수급 차질에…현대차 울산1공장 다음주 휴업 검토(종합) 3 다군 21/03/29 2305 0
9462 기웃기웃 1 박지운 23/11/27 2305 0
8716 해치웠나? 알료사 22/11/17 2306 0
4487 동원개발 업데이트 기아트윈스 21/06/03 2306 1
1533 오늘은.. 1 알료사 20/11/30 2306 1
8798 너어무 알료사 22/12/18 2307 0
9620 삼전...목표가가 15프로 였는데 말이죠... 3 허윤진남편 24/03/29 2307 0
9279 2023년 대한민국은 밧데리에 모든 것을 걸기로 해따.....ㄷㄷㄷ 명상의시간 23/07/25 230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