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477 트위치 철수, 아프리카 떡상, 한 발 늦은 나 2 광기잇 23/12/06 2215 1
12808 미장 지수추종보다 수익률 좋은 포트 광기잇 26/04/15 86 2
9739 근데 ai 이거 맞음? 하나로 -8%라니 광기잇 24/08/05 1764 0
11275 cony 주당 배당금 2 광기잇 25/11/18 212 1
7948 TDF가 오늘 상장되었네요 광기잇 22/06/30 2649 0
8718 주식 사는게 맞는지 모르겠음 4 광기잇 22/11/17 2825 0
10766 오늘부로 코스피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 5 광기잇 25/08/18 215 10
8977 국장 재무 엉망인 기업이 꽤 많네요 광기잇 23/03/03 2386 1
7701 같은 뿌리 다른 결말 광기잇 22/05/31 2726 0
7962 K-정크본드 2 광기잇 22/07/01 2809 0
6939 미장 처음할 때 봤었던 러시아 기업 3 광기잇 22/02/27 3134 2
6944 한국전력도 떡상하네요 1 광기잇 22/02/28 2831 0
11041 해주갤 픽 비욘드 미트... 7 광기잇 25/10/22 255 4
6946 러시아 기준금리 20% 4 광기잇 22/02/28 3307 0
8739 업비트·빗썸·코인원, 위믹스 상장폐지 결정 광기잇 22/11/24 247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