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63 금리인하와 한국쉘석유 광기잇 24/09/05 1900 1
10792 리츠주를 사도 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2 광기잇 25/08/27 190 2
7467 매수매수매수매수매수 1 광기잇 22/05/06 2408 4
11051 22년에 구매한 연이율 5.x% 짜리 채권 만기가 왔음... 3 광기잇 25/10/24 228 3
7980 달러 갑자기 뛰는중 5 광기잇 22/07/05 2737 1
6958 이 etf의 미래는? 1 광기잇 22/03/02 2721 0
9520 신성델타테크 5 광기잇 24/01/08 2611 0
11569 뚜벅이투자 포트 보는데 다른 건 다 비슷비슷한 것 같은데 일신방직이 눈에 광기잇 26/01/12 196 5
7218 오세훈 픽이 신기하긴 하네요 9 광기잇 22/04/01 2772 0
7219 이왕 픽 본 겸 2008~2011 픽 알아보기 광기잇 22/04/01 2544 0
12851 코스피 더이상은 무서워서 못 사겠다 1 광기잇 26/04/21 100 2
10038 커버드콜 jp모건에서 직접 운영하는 커버드콜 머시기 저시기... 순정이 최고 광기잇 25/02/04 197 4
8247 카뱅.. 1 광기잇 22/08/19 2745 0
7995 채권 매수 3개월 5 광기잇 22/07/07 2566 0
7231 현대사료 폭등 이유가 인플레이션이 아니였다? 5 광기잇 22/04/04 269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