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1 마이크로소프트 잘 오르는 걸 보니 야간 작업도 힘들지 않군요. 3 Blackmore 20/10/13 3139 2
9036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이 왜 안오를까요? 5 스톤위키 23/03/26 2931 0
11793 마이크로소프트가 램 너무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화제던데... 저게 얼마나 1 Omnic 26/01/30 195 6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94 4
9908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나스닥 편입 확정! 1 풉키풉키 24/12/14 239 5
4534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4억 달러 레이즈!? 3 다군 21/06/07 2365 0
13855 마이크론 대풀롱 1 풉키풉키 26/06/19 75 4
13330 마이크론 발사하면서 시종 1T$ 돌파 1 Omnic 26/05/27 70 3
13978 마이크론 어닝 듣기 전까지는 아무고토 안하겠다고 주장하는 듯한 프리장 3 + Omnic 26/06/24 29 5
11531 마이크론은 뭐 10프로씩 오르네 ㄷㄷ 2 하우두유두 26/01/07 166 1
13919 마이크론이 브로드컴 꼴만 나지 않기를 4 풉키풉키 26/06/22 57 5
13869 마이크론이랑 비트코인은 제쳤고 지금 추세면 곧 닉스가 삼전도 목따러 가 swear 26/06/19 65 1
2978 마이클 버리 - 테슬라 주가 90% 급락할 수도 6 맥주만땅 21/02/17 2436 0
6031 마이클 버리.. 5 moqq 21/11/20 2849 0
3094 마이클 볼튼? 2 다군 21/02/24 22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