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35 우와....올해 미국 장에서 벌었던 걸 그대로 헌납 하고 있군요. 4 사십대독신귀족 21/09/21 2671 0
5591 공부. moqq 21/10/08 3032 0
6871 선생님들 주린이가 질문이 있읍니다. 5 쉬군 22/02/21 2880 0
7127 최선. 1 moqq 22/03/22 3316 0
7383 원료자재 한바퀴 돌 모양입니다? 1 동네주방장 22/04/27 2673 0
7895 이런 게 속보라니... 1 먹이 22/06/21 3130 0
8407 통화스와프 2 moqq 22/09/21 2651 0
8663 저... 저는 두 번 다시 주식 안하겠습니다. 4 활활태워라 22/11/03 2997 0
8919 '돈나무 언니' 부활하나…캐시우드 간판 펀드 올해 28% 급등 Groot 23/02/04 3090 0
9431 푸틴이 죽었다면 2 먹이 23/10/24 2395 0
9687 어제 차트만 보면 다행인데 바이오센서 24/05/31 1926 0
216 오늘 장은 노잼 9 토비 20/09/16 2753 0
984 옵티머스 같은 사모펀드말고 국내에서 판매된 최악의 펀드는 인사이트일겁니다. 4 맥주만땅 20/10/21 2481 0
2776 잘올라가는데 조금만 사놓은건 추매 어떻게 하나요?? 5 copin 21/02/02 2798 0
3800 엔비디아 뭔가요 ㄷㄷㄷㄷ 3 Cascade 21/04/16 333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