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76 국장 러시아 etf 결국 상폐각인 것 같습니다 1 광기잇 22/03/04 2919 1
7246 엔화 매수 찬스? 2 광기잇 22/04/06 2427 1
7502 코스피 이말올 3 광기잇 22/05/10 2698 0
8530 코스피 뭐살지 고민 6 광기잇 22/10/11 2798 0
7257 한때 유행?했던 음악저작권 투자 2 광기잇 22/04/08 2557 0
7514 유니티 애프터 -30% 4 광기잇 22/05/11 2512 0
10078 https://www.google.com/amp/s/www.chosun.com/economy/money/2025/02/16/4MVXKERCMJATTP4RSQYVGPYEUE/%3fo 1 광기잇 25/02/19 211 5
7519 루나코인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6 광기잇 22/05/11 2609 0
13152 jtbc 중앙일보 sll중앙 채권금리가... 1 광기잇 26/05/13 119 0
7010 원자재 etn들 미쳤네요 6 광기잇 22/03/08 2692 0
8548 리츠주들은 지옥을 향해 가는 중.. 1 광기잇 22/10/13 2825 0
6757 하락장에서 살아남기 3 광기잇 22/02/07 3296 3
7526 물가빔 발사 6 광기잇 22/05/11 2422 3
7782 코스피 2520.. 그래도 매수해야죠 1 광기잇 22/06/13 2627 3
13673 2025년 스타링크 매출 : 115억달러(17조) 2 광기잇 26/06/11 8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