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04 미국 프리마켓 4 the 21/11/26 3364 0
7128 한일사료 이 머선일이고 2 가이브러시 22/03/22 2732 0
7896 켈로그,3개회사로 분할 발표후 주가 급등 2 주식못하는옴닉 22/06/21 3140 0
8408 은행 1 moqq 22/09/21 2851 0
8664 퇴직연금 2 R4tang 22/11/03 2819 0
9176 와 아름다운 숫자 moqq 23/06/06 2269 0
9432 메가스터디교육 moqq 23/10/25 2302 0
9688 하이브와 SK 를 보며 국내주식에 드는 회의감. 1 공부맨 24/05/31 2300 0
217 초록색 7 아침 20/09/16 2749 0
473 부두술이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2 토비 20/09/24 2476 0
1753 넵튠 매도 금액으로 뭐하지? 22 기아트윈스 20/12/10 2379 0
2265 새 술은 새 잔에 따라먹겠읍니다. 2 켈로그김 21/01/08 2738 0
2777 코스피는 또 오르네요 2 네임넴 21/02/02 2415 0
3545 피씨엘 알료사 21/03/28 2678 0
3801 [미장]망한줄 알았던 MSCI 2 Jack Bogle 21/04/16 337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