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98 달러 40만원 정도 팔았는데 3 광기잇 22/08/26 2786 2
9322 채권에 베팅하는 개미들 광기잇 23/08/04 2803 0
11883 개인적으로 코인이 부진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5 광기잇 26/02/04 259 3
8812 자다 일어났는데 이게 무슨 3 광기잇 22/12/23 2522 1
11116 현금 그냥 cma 넣어놓기 vs 단기채etf 넣어놓기 1 광기잇 25/10/30 177 1
12652 코스피 매수우우우우웃!!!!! 광기잇 26/03/31 100 2
12399 지난주 -13% 급락은 두려워서 손이 안 갔는데, 오늘은 코스피 좀 담았습니다 광기잇 26/03/09 155 4
7537 미국장 진짜 어지럽네요 1 광기잇 22/05/12 2478 0
12913 제이알글로벌리츠 회생신청 광기잇 26/04/30 96 4
7026 나 산다 원유 인버스 4 광기잇 22/03/09 3171 0
6515 블자 문제들 다 계획된건 아니였겠죠? 5 광기잇 22/01/19 3313 0
8051 은행주 주주들 돈파쇄버그 걸림 3 광기잇 22/07/15 2625 0
8308 원화 너무 싸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3 광기잇 22/08/29 2817 0
12149 버스 탑승할 기회 좀 주십시오!!!!!! 광기잇 26/02/26 168 1
7033 원유인버스 익절 2 광기잇 22/03/10 308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