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95 대곰....제약!! 2 기아트윈스 21/07/28 2664 0
4896 자이에스앤디. 2 moqq 21/07/28 2804 0
4897 카뱅 5주 받았네요..생각보다 많네...음....잘되겠지...왜 뭔가 불안하지ㅋㅋ 11 네임넴 21/07/28 3054 0
4899 홍차넷 자이에스앤디 언급해주셨던 분… 4 SK디스커버리 21/07/28 2822 0
4900 흉흉한 시장 분위기... 3 Hi 21/07/28 3628 0
4901 BTS 덕분에 맥도날드 글로벌 매출 '껑충'…41%↑ 5 다군 21/07/29 3531 1
4902 페이팔 들어가신분 계신가요? 4 Brown&Cony 21/07/29 4035 0
4904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12조5667억원…작년 대비 54.3%↑ 4 맥주만땅 21/07/29 2881 5
4905 속 썩이던 주식을 팔았읍니다 3 向日葵 21/07/29 2519 1
4907 하락.. 2 moqq 21/07/29 3011 0
4908 슬피울던 큰곰도 웃음으로 우리반등 축하해주네 1 기아트윈스 21/07/29 3106 0
4909 물류 대란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1 다군 21/07/29 3204 0
4910 (공시) 비트고인 개미 눈물만큼 매수 2 Jack Bogle 21/07/29 2957 0
4911 크래프톤 공모가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 한 대 값 3 팬터그래프키보드 21/07/29 3015 0
4913 한 얼간이의 배신 1 Jack Bogle 21/07/30 319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