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53 넵튠 매도 금액으로 뭐하지? 22 기아트윈스 20/12/10 2379 0
2265 새 술은 새 잔에 따라먹겠읍니다. 2 켈로그김 21/01/08 2738 0
2777 코스피는 또 오르네요 2 네임넴 21/02/02 2415 0
3545 피씨엘 알료사 21/03/28 2678 0
3801 [미장]망한줄 알았던 MSCI 2 Jack Bogle 21/04/16 3375 0
4057 공매도 여파가 생각보다 강하네요. 2 피를마시는새 21/05/04 3385 0
4313 동부건설 소량 추가매수 7 기아트윈스 21/05/20 3421 0
5337 공시 하나 1 Jack Bogle 21/09/21 2499 0
5593 암모니아 관련주식 있을까요? 9 copin 21/10/08 3371 0
5849 유동원의 글로벌 Wrap 가입이 좌절되었습니다. Alynna 21/11/01 3126 0
6617 조심스럽게 worst 예측을... 인생호의 선장 22/01/25 2923 0
7385 오늘은 MTS 안 켜기로 했는데 오쇼 라즈니쉬 22/04/27 2671 0
7897 나스닥 포풍 출발 ㄷㄷㄷ3 7 copin 22/06/21 2908 0
8409 홍차넷 뉴스에서 소스찾기 1 알료사 22/09/21 3007 0
8665 올해 사상 최고의 실적을 올린 기업(슈카월드) 10 지나가던선비 22/11/03 30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