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33
커버드콜 살 이유가 있나 했더니 미국주식의 경우 양도세 절세를 위해 살
2
광기잇
25/11/01
288
2
9086
코스닥 시총이 425조원인데
2
광기잇
23/04/11
2904
2
12926
너무 빨리 오르는 건 범죄입니다
1
광기잇
26/05/04
81
4
7551
코인의 자본은 어디로 갈까요?
4
광기잇
22/05/12
2686
1
8581
나혼자만 대공황
4
광기잇
22/10/18
2582
0
10629
상승장이라 죄다 오르니 단순한 논리로 투자해도 돈을 버는군요
1
광기잇
25/07/15
207
1
13445
https://youtu.be/ZAsm0lZ4xMk?si=X4i2lIWGZeg2S_ie
2
광기잇
26/06/01
73
4
11142
아니 코스피 미친듯이 오르니까 fomo오는데 이게 맞나...
광기잇
25/11/03
162
2
7304
이와중 일본 근황;
2
광기잇
22/04/15
2685
0
10376
오랜만에 채권보는데 고금리로 유명한 삼척블루파워 채권이 여전히 있더군
광기잇
25/05/03
229
3
9611
삼전 구조대 감사합니다
3
광기잇
24/03/21
2273
0
12429
sk 자사주 20% 소각 발표
광기잇
26/03/10
149
5
7054
괴리율 3300만%
1
광기잇
22/03/12
2786
1
12433
sk 상승폭이 생각보다 부진하네요
광기잇
26/03/11
160
1
8083
국장 스팩주는 어떤가요?
광기잇
22/07/19
2345
0
목록
이전
1
301
302
303
304
305
30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