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33 커버드콜 살 이유가 있나 했더니 미국주식의 경우 양도세 절세를 위해 살 2 광기잇 25/11/01 288 2
9086 코스닥 시총이 425조원인데 2 광기잇 23/04/11 2904 2
12926 너무 빨리 오르는 건 범죄입니다 1 광기잇 26/05/04 81 4
7551 코인의 자본은 어디로 갈까요? 4 광기잇 22/05/12 2686 1
8581 나혼자만 대공황 4 광기잇 22/10/18 2582 0
10629 상승장이라 죄다 오르니 단순한 논리로 투자해도 돈을 버는군요 1 광기잇 25/07/15 207 1
13445 https://youtu.be/ZAsm0lZ4xMk?si=X4i2lIWGZeg2S_ie 2 광기잇 26/06/01 73 4
11142 아니 코스피 미친듯이 오르니까 fomo오는데 이게 맞나... 광기잇 25/11/03 162 2
7304 이와중 일본 근황; 2 광기잇 22/04/15 2685 0
10376 오랜만에 채권보는데 고금리로 유명한 삼척블루파워 채권이 여전히 있더군 광기잇 25/05/03 229 3
9611 삼전 구조대 감사합니다 3 광기잇 24/03/21 2273 0
12429 sk 자사주 20% 소각 발표 광기잇 26/03/10 149 5
7054 괴리율 3300만% 1 광기잇 22/03/12 2786 1
12433 sk 상승폭이 생각보다 부진하네요 광기잇 26/03/11 160 1
8083 국장 스팩주는 어떤가요? 광기잇 22/07/19 234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