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60 한국전력 50% 매도 1 광기잇 22/03/14 3074 2
8598 재미있는 채권이 많이 나오네요 2 광기잇 22/10/21 2909 0
10904 직장다니면서 자동매수 걸어놓고 지수추종만 하니까 급격하게 주식이 노잼 1 광기잇 25/09/30 162 6
12185 와 삼성 이걸 말아올리네 광기잇 26/02/27 193 2
7322 메타, 넷플릭스, 페이팔 등등은 MAGA랑 뭐가 다르길래 6 광기잇 22/04/19 2414 0
12701 한 때 배터리 유망할 때 엄청났다던 엔켐 2 광기잇 26/04/02 112 3
9120 다들 무역적자 큰일났다고 하는데 광기잇 23/04/28 2344 0
6817 최고민수야 고맙다 3 광기잇 22/02/14 3390 0
7587 파월쇼 했는데 나스닥이ㄷㄷ 2 광기잇 22/05/18 2498 0
8101 nh 발행어음 연 4.15% 광기잇 22/07/21 2602 0
12966 증시 이제봤는디 코스피 숫자 뭐임?????? 광기잇 26/05/06 97 3
7847 미래에셋2우b 단돈 4000원 10 광기잇 22/06/17 2723 2
11176 포모오니까 귀신같이 떨어지는 거 봐 광기잇 25/11/05 160 1
7849 일본은행 금리 정책 유지 결정 5 광기잇 22/06/17 2710 0
9909 전세몰락 -> 월세가속화 -> 임대료 상승 -> 주거용 리츠 떡상? 이라는 논리로 1 광기잇 24/12/15 235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