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46 맛있는 환율이라 만달라 원화로 바꿨습니다 1 풉키풉키 26/05/19 94 5
10163 맛있어 보이는 것! 풉키풉키 25/03/17 167 5
9824 망설이면 늦어요!? :) 다군 24/11/12 287 0
12817 망한 주식 자랑하려고 했더니, 세금 때문에 다 팔아버렸군요. 2 맥주만땅 26/04/16 125 5
5421 망할 건설주들... 8 copin 21/09/28 2735 0
11427 망할 신한~ 4 무더니 25/12/16 194 2
10874 망해가는 코니 배당 풉키풉키 25/09/22 152 6
12624 망해버렸습니다ㅜㅜ whenyouinRome... 26/03/30 91 2
10228 맞나? 1 풉키풉키 25/04/04 168 5
13433 맞는 말이긴 함. 3 레이미드 26/06/01 71 7
13207 맞는 말입니다 1 조홍 26/05/16 85 1
6866 맞다 님드라 저 테슬라 주식 한 개 샀음 21 기아트윈스 22/02/19 3449 1
5332 매달 QQQM, SPLG 한 주 정도 살 수 있는 여유를 슬슬 마련해가는데 2 Jack Bogle 21/09/20 3223 0
3530 매도 매수 타이밍 5 swear 21/03/26 3302 1
4598 매도 매수를 어떻게 잘못 누를 수가 있냐... 7 The Last of Us 21/06/15 333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