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583 바이더 딥(코스피 2800) 2 광기잇 22/01/24 3037 0
9656 엔환율 비상 2 광기잇 24/04/28 2225 1
11449 양도세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환율 생각하면 더 나올 것 같아서 보류... 광기잇 25/12/23 211 3
13242 사나이 테스트 종료... 네이비실 테스트 시작 3 광기잇 26/05/19 101 6
8635 개미들이 똑똑해지고 있는 것일까? 2 광기잇 22/10/28 2778 3
11195 코스피가 하루에 100p씩 움직이는 게 일상이 된 시대... 레버리지 타면 계좌 1 광기잇 25/11/06 167 4
8383 월배당 채권이 나왔습니다 6 광기잇 22/09/15 2966 1
9412 미국이 연 5.5%주는데 주식을 왜하냐? 7 광기잇 23/10/09 2863 1
11206 제이알글로벌리츠 광기잇 25/11/07 207 2
7879 제 예전 거래내역 지금보니 웃기네요 6 광기잇 22/06/20 2518 1
9671 S&P보다 증시 수익률이 좋은 국가 3 광기잇 24/05/14 2281 0
11720 코스피 오르니까 기분 좋기는 한데 뭔가 지금 물리면 20년형은 당할 것 같은 1 광기잇 26/01/27 247 4
6345 국장 계좌에 대충 10개정도 종목이 있는데 3 광기잇 21/12/29 2618 0
9163 엔비디아 +24% 무엇 3 광기잇 23/05/25 2636 1
10443 https://redtea.kr/stock/9763 광기잇 25/06/03 20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