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50 존버하려던 종목 추가매수 하려다가 매도 실수 했네요ㅠ 3 SK디스커버리 21/08/04 2671 2
4951 공시)카카오 진입 4 켈로그김 21/08/04 3017 1
4953 주린이 포트폴리오 봐주세영 골로프킨 21/08/04 3030 0
4954 모욕의 대가 2 맥주만땅 21/08/04 2398 2
4955 ARK 소식에 로빈후드가 1 다군 21/08/05 2420 1
4956 예토전생 2 Jack Bogle 21/08/05 2375 0
4957 [코인] (롱 포지션 정리) 이더리움 런던 하드포크가 13시간 앞입니다 DontStarve 21/08/05 2729 0
4958 사조산업? 9 야크모 21/08/05 2805 0
4959 아직 아니다 이 앙마들아!! 왼쪽의지배자 21/08/05 2862 0
4960 넷게임즈가 드디어... 1 조홍 21/08/05 2442 1
4961 여행주 손해였는데... 3 풀잎 21/08/05 2803 0
4962 공시) 우리반에 새 친구가 전학왔어요 4 켈로그김 21/08/05 2706 2
4963 한국선재 떡상기념 2 기아트윈스 21/08/05 2661 1
4964 화이자를 계속 팔려고 했는데 1 주식하는 제로스 21/08/05 2811 2
4965 2020년 상반기 최고 수혜주의 종말 2 Jack Bogle 21/08/05 287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