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66 다행히 나스닥선물은 소폭오르네요 1 공부맨 21/02/23 2333 0
9263 왜 이래? 사탄들렸어? 1 moqq 23/07/20 2334 0
8811 산타는... 없다 ㅠㅠㅠ 명상의시간 22/12/23 2334 1
8935 포스코케미칼 매도 2 탈퇴 23/02/09 2334 1
9359 2차전지 인버스 ETF moqq 23/08/23 2335 0
1692 노잼튠 주주 특 11 기아트윈스 20/12/08 2335 0
8878 에로배우 1 Groot 23/01/17 2335 0
2488 공모주시장은 진짜 넘사벽임을 느낍니다. 3 동네주방장 21/01/19 2335 0
5035 씨젠. 2 moqq 21/08/14 2336 0
2757 이구동성으로 이쪽이라고 외치면 5 기아트윈스 21/02/01 2336 0
1763 교촌치킨 가즈아? 3 swear 20/12/10 2336 1
9596 “버크셔 역대 최대 현금 보유 223조원… 증시 패닉 기회 노린다 5 Beer Inside 24/03/14 2337 1
2201 일본 신년 참다랑어 경매 낙찰가 2 다군 21/01/06 2338 0
7323 공구우먼 알료사 22/04/19 2338 0
9120 다들 무역적자 큰일났다고 하는데 광기잇 23/04/28 233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