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66 과다낙폭이라 생각되는 주식 하나 8 Jack Bogle 21/08/05 2698 0
4967 [코인] 이더리움 하드포크 이후 소각량이 예상보다 훨씬 많네요 2 DontStarve 21/08/05 2840 3
4968 카뱅 상장 21 기아트윈스 21/08/06 2858 1
4969 카뱅 ipo참여하고 받은 5처넌 쿠폰으로 2 hellopa 21/08/06 3333 0
4970 오늘의 한투 1 맥주만땅 21/08/06 2300 0
4971 사조산업 상황 변동 1 몸맘 21/08/06 2713 1
4972 피엔티가 드뎌 조금 오르네요 아침 21/08/06 2968 2
4973 한컴라이프케어 청약했어요 3 마음의여유 21/08/06 3310 0
4974 카뱅 5.4에 장시작하자마자 던졌는데... 5 실 성 21/08/06 3105 0
4975 어젯밤에 보유자의 영역에 용감하게 들어갔습니다. 3 danielbard 21/08/06 2749 0
4976 실적 플레이? 3 moqq 21/08/06 2635 0
4977 3년반 기다림 2 어드전 21/08/06 2988 5
4978 매수매도의 필요성? moqq 21/08/06 2301 0
4979 비트코인 11 기아트윈스 21/08/07 2460 0
4980 카카오뱅크 MSCI 조기편입 1 다군 21/08/07 258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