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44 매수계획 짜는분들은 '차트 뒤집어 보기' 추천입니다 아니면 인버스 추종 1 danielbard 26/03/31 102 3
10877 매수는 기술이고 매도는 예술이라는 말이 있죠. 오르카 25/09/23 172 1
3389 매수는 믿음이라지만 매도는 기술입니다 - 종근당 1 동네주방장 21/03/18 3339 1
7437 매수매도버튼 3 알료사 22/05/02 2849 0
4978 매수매도의 필요성? moqq 21/08/06 2299 0
7467 매수매수매수매수매수 1 광기잇 22/05/06 2406 4
3218 매수타이밍 4 피를마시는새 21/03/06 3358 0
10242 매수타이밍은 맞읍니다. 빅스가 30도 아니고 40 돌파했음. 3 기아트윈스 25/04/05 168 6
3857 매일 7~10% 먹게 해주는 도지코인. 고맙다!! 1 1일3똥 21/04/21 3331 0
7953 매일 매일 일하고 돈버는데 자산이 줄고 있읍니다. 5 카리나남편 22/07/01 2530 0
13070 매출은 감소 이익률은 증가 1 danielbard 26/05/11 103 4
10409 매출이고 영업이익이고 심각하군요. 이 정도면 진짜 야구단도 매각해야되 5 swear 25/05/14 252 2
12980 매콤한 K-주식을 보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외궈들 ㅋㅋㅋㅋㅋ Groot 26/05/06 91 2
7890 매크로 트렌드. 2 moqq 22/06/21 2731 0
13301 매크로도 분명 나쁘고 해소된 악재도 없는데 왜 코스피는 장사가 잘되는가 3 알탈 26/05/22 9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