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06 잡주들은 확실히 주가 흐름이 재밌네요 4 광기잇 22/04/28 2449 0
8432 인베스팅 원달러 환율 1423;; 3 광기잇 22/09/24 2745 0
7665 채권샀읍니다 광기잇 22/05/25 2741 4
13297 서민형 국민성장펀드 드는 사람들(연봉5000미만)은 소득공제 혜택이 거의 없 12 광기잇 26/05/22 144 6
12274 지수가 마십? 광기잇 26/03/04 146 1
12530 '오른다고 사고 떨어진다고 팔면 그게 개미잖아' 광기잇 26/03/23 115 4
11251 미장 자동매수 딸깍 광기잇 25/11/14 188 4
11507 삼전 실화냐... 2 광기잇 26/01/05 188 2
6644 코스피 30만 더 떨어지면 1 광기잇 22/01/27 3009 0
7412 선물, 러시아 제외 미국 52주 수익률 최하위 etf 10선 6 광기잇 22/04/28 2395 0
10485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냐!!!!!!!!!! 4 광기잇 25/06/13 195 4
8696 환율로 희비가 갈린 etf 3 광기잇 22/11/11 2824 0
11263 금리인하 기대가 끝나고 한 해가 바뀌면 시장이 크게 바뀌는 느낌입니다 광기잇 25/11/14 191 3
5386 중국, 가상화폐 거래를 전면 불법화 3 구글 고랭이 21/09/25 2409 0
6156 개미는 뚠뚠 최종 수익률 3 구글 고랭이 21/12/01 269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