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412 예상대로 0.75% 올렸지만... 14 다군 22/09/22 3219 0
8668 나스닥아 5 알료사 22/11/04 3296 0
8924 난방비 폭탄의 진실. 4 moqq 23/02/07 2860 0
9180 아이돌 기획사만 엔터주 아니거든요 Beer Inside 23/06/07 2367 0
9692 지라시에 휘청?… SM엔터, 장 막판 9%대 급락 1 다군 24/06/04 2093 0
221 200916 종목 잡설 - Costco(COST) 존보글 20/09/16 2732 0
477 미쿡 주식을 대하는 나의 고운 심성. 5 켈로그김 20/09/24 2731 0
2269 포트를 잘 짜려고 해봐도 3 가냥 21/01/08 2454 0
2525 아니 LAC.. 1 주식하는 제로스 21/01/21 2668 0
2781 홍차넷 매매법에 의거해 금호석유를 알아보고 있는데... 3 명절은추석 21/02/02 3152 0
4061 와...계좌가 더 파래지네요. 10 cummings 21/05/04 3368 0
4317 10만원으로 할 바이낸스 선물 실험 두가지 6 실 성 21/05/20 4605 0
4829 엔씨 '블소2' 8월 출시 확정…흔들린 자존심 회복할까 1 다군 21/07/19 2659 0
5085 아주~ 스틸 ~러~빙~ 유~ 3 에스트 21/08/20 2359 0
6109 오늘의 뼈때리는 말 5 기아트윈스 21/11/27 31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