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30 주식권유전화.문자는 어떤 경로로 오는 걸까요? 4 똘빼 21/07/19 2510 0
5086 주 거래 증권사 어디 사용하시나요? 9 길고양이 21/08/20 2806 0
5854 누리호때 한화에어로 사신분들 ㄷㄷ 10 copin 21/11/01 3080 0
6622 이번주 미장은 좀 웃기네요 동네주방장 22/01/26 2859 0
6878 주류섹터에서 내가 제일 잘나가 알료사 22/02/21 3547 0
7134 엔씨 매도 2 알료사 22/03/23 2200 0
7390 오늘 미장 매수 갑니다. 5 사이시옷 22/04/27 2450 0
7646 음.. 콘텐트리중앙 알료사 22/05/24 2725 0
7902 재미로 역사발굴. 5 주식못하는옴닉 22/06/22 2756 0
8158 올해 수익률 양전 직전... 1 찐타님 22/08/01 2740 0
8414 통화스와프 체결! 6 moqq 22/09/22 2840 0
8670 Do you really wanna pivot? 4 moqq 22/11/06 2872 0
8926 보리 쌀 보리 1 주식못하는옴닉 23/02/08 2798 0
9182 당뇨, 비만 치료제 ozempic 중국내 부족 1 Beer Inside 23/06/07 2285 0
479 IETC도 기본적으로는 기술주 ETF입니다. 존보글 20/09/24 277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