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31 머스크 "테슬라 주식 10% 팔까요?"..또 돌발 제안 1 구글 고랭이 21/11/07 2348 1
9289 반등. 3 moqq 23/07/27 2348 0
1261 저의 보잉이 떡상 중입니다. 순욱 20/11/09 2348 1
1775 여유금이 생겼는데 7 The Last of Us 20/12/11 2348 0
1448 외국인)확진자 300명? 역시 k방역 ! 5 알료사 20/11/23 2349 0
4846 라이프시맨틱스 매도 3 기아트윈스 21/07/22 2349 0
7712 우림피티에스 상 알료사 22/06/02 2350 0
9332 석유피크? 1 moqq 23/08/12 2350 0
9255 금리 동결 3.5% moqq 23/07/13 2351 0
9280 아 부럽다 1 기아트윈스 23/07/25 2351 0
1687 서울옥션 이야기를 잠깐 여기서 본거 같아서 15 ORIFixation 20/12/08 2351 1
8899 펩트론 전량매도 3 알료사 23/01/27 2351 2
1773 올해 지수추종 수익률 비교 7 기아트윈스 20/12/11 2351 2
7195 계좌양전!! 무적의청솔모 22/03/30 2352 1
9001 도큐님? 1 moqq 23/03/13 23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