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28 테마주 매도 타이밍 1 기아트윈스 21/08/13 2386 0
5029 카톡 프사에 주식 수익률 인증 올릴려다가 4 똘빼 21/08/13 3222 0
5030 뷰웍스 팔고 국도화학 몸맘 21/08/13 2964 0
5031 위험 신호 10 Jack Bogle 21/08/13 2644 0
5032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한국에서 손 뗀다 다군 21/08/13 2645 0
5033 주식은 펑글이 안되는군요 4 팬터그래프키보드 21/08/13 2589 0
5034 시즌 재개? 14 기아트윈스 21/08/14 2571 1
5035 씨젠. 2 moqq 21/08/14 2339 0
5036 재밌다 어드전 21/08/14 2756 0
5037 무적의 인덱스 골로프킨 21/08/14 2542 0
5038 [소설] 금리 인상, 주식, 부동산 14 Jack Bogle 21/08/14 3540 1
5039 [코인]리플, 1500원 돌파 5 감자별 21/08/15 2475 0
5040 대북주 다시 출발….? 2 Brown&Cony 21/08/15 3182 0
5041 900억몰빵. 7 moqq 21/08/15 2711 0
5042 미쳤나봅니다. 내일이 휴일인것이 싫습니다. 5 Brown&Cony 21/08/15 409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