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59 증권플러스 앱광고 4 사악군 20/12/10 2635 0
2271 지금까지 미장만 했었는데, 늦게나마 코덱스 몇 주 담갔습니다. 2 양라곱 21/01/08 2717 0
2527 빅테크의 날 5 존보글 21/01/21 2764 0
2783 긴 하루 - 이승철, 잠시만 안녕 - M.C. THE MAX 3 다군 21/02/02 2688 0
3039 Arkk,, 11 분투 21/02/21 2991 0
3295 음마야?! 2 hellopa 21/03/10 2795 0
3551 ETF 참 좋은데 손이 안 간단 말이죠 5 횡빈 21/03/29 3320 0
3807 도지코인 The Last of Us 21/04/17 2839 0
4063 공매도...씨다... 2 lonely INTJ 21/05/04 3060 0
4319 코인 가격 1달러 간다?…머스크, 또 교묘한 트윗 장난질 6 다군 21/05/21 3776 0
5087 크래프톤 팔았습니다. 1 8할 21/08/20 2846 0
5343 ㅜㅡㅜ uvxy본전 토했네요. 3 활활태워라 21/09/21 2685 0
5855 하청이 원청 잡아먹기? moqq 21/11/01 3156 0
6879 문열어 쾅쾅쾅 1 Jack Bogle 22/02/21 2655 0
7135 3월 딱 두종목 손절했는데 5 알료사 22/03/23 240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