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10 말이 되네 4 moqq 21/10/20 2352 0
9630 에스오일 매도! 6 Groot 24/04/05 2352 2
9676 ai 투자하시는 분 계세요? 6 풉키풉키 24/05/21 2352 1
9542 하이브리드 엔진 관련주?? Groot 24/01/31 2353 0
3727 엔비디아 서버용 CPU 내년 출시…인텔에 도전장 1 다군 21/04/13 2353 0
8868 대한제강 탈퇴 23/01/11 2353 0
2028 내 포트만 뒤로가는 날 1 기아트윈스 20/12/28 2353 0
2545 자넷누나가 가상화폐에 뿅망치를... 2 과객A 21/01/21 2353 0
2584 존버충의 미소 1 기아트윈스 21/01/24 2354 0
9245 투자=리턴/리스크 4 moqq 23/07/06 2354 0
8744 오우.. 3 알료사 22/11/28 2354 0
1730 이게... 사졌..다고? 5 물냉과비냉사이 20/12/09 2354 0
3045 메리츠금융지주 6 맥주만땅 21/02/22 2354 0
1285 박스권 매매의 단점 5 기아트윈스 20/11/10 2355 0
4621 최근 현대차 관련 소식 다군 21/06/18 235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