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20 미-이란 협상 진전 다군 21/05/21 3240 0
4576 이준석은 당선되었으나 5 주식하는 제로스 21/06/11 2985 0
4832 빌게이츠 2 알료사 21/07/19 2643 0
5088 물타기.. 9 moqq 21/08/20 2618 0
5600 SK바사… 안 팔았건만 ㅠ 2 SK디스커버리 21/10/08 2707 0
7392 Sqqq 노려보는중... 4 활활태워라 22/04/27 2918 0
7648 집값은 오를까요??? 6 copin 22/05/24 2817 0
7904 러시아 지수.. 2 알료사 22/06/22 2485 0
8160 "美 증시 약세장 끝났다"...'돈나무' 캐시우드, 성장주 강세장 전망 6 danielbard 22/08/01 3267 0
8416 아프리카 태초마을 2 알료사 22/09/22 2671 0
8928 ChatGPT 수혜주? 다군 23/02/08 2390 0
9184 괜히 더워지면 한 번씩 생각나는 옛 테마주 다군 23/06/09 2800 0
9440 이거 트루입니까? 5 먹이 23/11/01 2742 0
225 스노우플레이크 데뷔 8 다군 20/09/17 2539 0
2785 광기의 끝 5 존보글 21/02/02 270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